BMW, ‘i3’ 구매자 대상 프리미엄 혜택 제공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2015년도 서울시 전기차 민간보급사업 시행을 맞아 i3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번 보급사업을 통해 i3를 구매할 경우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다양한 BMW 모델들을 체험할 수 있는 이용권과 1박 2일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i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BMW i3 웰컴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i8 1박 2일 시승권, BMW i 라이프스타일 상품 패키지, BMW i 모바일 폰케이스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작년 미당첨 고객 중 올해 당첨된 i3 고객에게는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30만원 상당의 BMW i 라이프스타일 상품 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BMW는 i3 구매 고객을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합리적 가격의 BMW i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41만7000원 ~ 57만2000원의 월 납입금을 내면 3년 기준 최고 52%의 잔가를 보장하고, 만기 시 금융사가 재구매해 차량 매각 시 가격 하락에 대한 걱정을 줄여준다.

서울시 전기차 민간보급 신청은 보조금은 15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이며, 오는 6월 5일까지 서울에 위치한 13개 BMW 전시장에서 가능하다.

글 = 남태화 편집장(physcis@chol.com)
사진제공 = BMW 그룹 코리아

대한민국 대표 전기자동차 전문 온라인 신문 ‘EV 뉴스[EV NEW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