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레이싱모델 어워즈’ 오는 20일 개최

국내 정상급 레이싱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6 레이싱모델 어워즈’가 오는 20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센서에서 개최된다.

‘2016 레이싱모델 어워즈’는 한국레이싱모델협회(협회장 이민형) 주최로 진행되며, CJ제일제당, 한국쉘석유, 핸즈코퍼레이션, 부스터, 펠라, 금호타이어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또한 2016 시즌 서킷을 아름답고 화려하게 장식했던 레이싱걸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된다.

특히 이 자리는 한국 모터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한층 높아진 레이싱걸의 위상을 표출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전망된다.

이번 시상식에는 2016 시즌 국내 12개 팀에서 활약했던 레이싱걸 4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공로상, 신인상, 눈 스타상 등 10개 부분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포토존 및 자선경매 이벤트, 기부금 전달식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될 예정에 있어 12월의 아름다운 밤을 장식할 예정이다.

한국레이싱모델협회 이민형 협회장은 “이번 어워즈 행사뿐만 아니라 신인모델 콘테스트, 워크샵, 인성·소양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레이싱모델의 자긍심과 인지도를 높이고, 전문직으로서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글 = 남태화 기자(physcis@chol.com)

전기자동차 & 친환경자동차 전문 매거진 ‘EV뉴스[EV NEW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