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17 IEVE’ 참가…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시 및 시승 진행

[EV뉴스] 롯데렌터카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제주도 여미지 식물원 및 중문관광단지일대에서 열리는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IEVE)’에 홍보 부스를 마련,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시 및 고객 시승을 실시한다.

롯데렌터카는 업계 내 국내 전기차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 대한 기여를 인정 받아 ‘제4회 IEVE’의 공식렌터카로 선정됐으며, 행사기간 동안 전기차 장기렌터카 상담과 계약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롯데렌터카는 공식렌터카 업체로서 행사 의전차를 제공하고 엑스포 관람객 및 행사 관계자에게 최대 80%의 단기렌터카 특별할인율을 제공해 엑스포 참가자 이동 편의에 기여한다.

롯데렌터카는 엑스포 기간 내 전기차 이용에 관심이 있는 전국곳곳의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전기차 장기렌터카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전기차 장기렌터카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전기차 특별 방송은 19일 19시20분부터 20시20분까지 롯데홈쇼핑을 통해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전기차를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이용하고 내 차로 소유할 수 있는 친환경 전기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국내 시판중인 모든 전기차 상담 예약이 가능하며, 48개월 할부에 제주 보조금 기준으로 아이오닉 일렉트릭의 경우 월 14만원대, SM3 Z.E.는 월 8만원대에, BMW i3 94Ah는 월 47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존 모델 대비 주행거리가 연장된 BMW i3 94Ah의 경우에는 롯데렌터카 전기차 홈쇼핑에서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한 상담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 550만원 상당의 스위스 플라이어(Flyer) 명품 전기자전거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모든 상담 고객에게는 단기렌터카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홈쇼핑을 통해 전기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한 전 고객에게는 2채널 블랙박스와 썬팅, 벌집매트를 무료 증정한다.

롯데렌터카에서 판매하는 ‘전기차 장기렌터카’는 24개월 이상 60개월 미만의 계약기간 동안 고객이 원하는 전기차를 신차 장기렌터카로 이용하고 계약 종료 시 타던 차량을 인수 또는 반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롯데렌터카만의 차별화된 차량관리 서비스와 장거리 이동을 위한 단기렌터카 지원 등으로 기존 전기차 이용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했다.

롯데렌터카의 전기차 장기렌트 상품은 전기차를 직접 구매하는 공모가 대비 최대 약 150만 원 저렴하며, 계속 새로운 모델이 나오고 있는 전기차 시장에서 이용하고 있는 전기차에 대한 잔존가치나 중고가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이미 시작된 친환경차 시대에서 아시아 No.1 롯데렌터카가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쾌적한 전기차 이용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전기차 보급 확대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전국 220여 개 영업망과 16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렌터카 브랜드로서 발빠른 친환경 전기차 장·단기렌터카 및 카셰어링 운영을 통해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도 앞장서고 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